본문 바로가기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 쉽게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 쉽게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 일전에 교차로신문을 엄청 봤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가끔 보곤 하는데요.

부모님께서 특히 퇴근하고 항상 갖다 달라고 하시는 경우가 많으셔서 꼭꼭 챙겨가곤했습니다.

오늘은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교차로에는 각 지역별 신문이 있고 오프라인으로 주 5회가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잘만 살펴보신다면 생각보다 괜찮은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오려서 스크랩을 해두기도 했었는데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쉽게

생활정보에 관련된 유명한 신문은 이 외에도 벼룩시장이 있죠.구인뿐 아니라 부동산 및 자동차 매매등과 같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구하지 못한 신문을 이제는 편하게 앉아서 폰으로 혹은 컴퓨터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많이 발전이 되어서 이제는 어지간한것은 다 손안에서 해결이 되니 참 편한세상인것만은 분명합니다.


가만히 앉아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죠.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를 하려면은 제일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 하는데요. 각 지역별로 별도의 주소가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선은 제일 먼저 메인이 되는 홈을 찾아가보도록 해요. 검색 사이트에서 교차로로 검색을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어렵지 않게 찾아 보실수 있는 부분인데요.

접속을 하시게 되면 컴퓨터 버전에서는 제일 상단에 전국 지도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도시의 교차로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죠.

휴대폰 버전으로는 지도대신에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첫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뿐 아니라 LA, 뉴욕, 시애틀, 시카고, 애틀랜타, 토론토, 휴스턴 등등의 해외 지역에서도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원하는 지역을 선택을 하시고 페이지 이동을 하시면 되는데 대전을 한번 눌러볼까요.

컴퓨터의 경우 맵 아래에 신문이북란이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이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 하시면 새로운 창이 열리면서 오늘자 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팝업차단이 되는 경우는 쓰는 브라우저에서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저도 처음엔 차단이 되어 있었는데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서 풀어줬습니다.

화면 가운데는 전형적인 이북 형태의 신문이 나오고 각 페이지를 보시면 되는데요.

마우스 클릭은 화면이 확대가 되고 휠을 위로 올리면 이전 아래로 내리면 다음페이지로 전환이 됩니다.

물론 상단에 보시면 좌우 컨트롤이 있어서 이부분을 누르셔도 되겠죠.


그리고 위쪽에는 1면부터 시작해서 원하는 카테고리로 바로 갈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선호하는 페이지가 있다면 바로 이동해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시는 경우는 손가락 두개를 펼쳤다가 오므렸다가 해서 줌을 해서 읽어보시면 되시겠죠.

편하게 보기 위해서 위쪽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돋보기를 누르시면 특정 구역이 확대가 됩니다.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들어서 출력을 해야 할 때는 위쪽 프린트 버튼을 누르시고 페이지를 고르시면 됩니다. PC에서만 가능 하겠죠.

그 밖에 검색을 위한 부분과 책갈피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자 신문 뿐 아니라 지나간 과거신문도 날짜를 변경해서 선택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놓쳤다하더라도 온라인으로 다시 보시면 되겠죠.

이렇게 해서 오늘은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를 알아보았습니다.좀 더 세세한 부분은 각 지방 교차로를 참고하시면 되겠죠.

서울권을 비롯하여 경기도 강원도 충청, 경상도, 전라도, 제주까지 매우 다양한곳에서 발행이 되고 있는데요.

그쪽으로 이사를 가야하거나 직업을 구해야 하는 경우는 제일 먼저 지역신문을 훑어보는것도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잠깐의 알바를 해야 하거나 풀타임이 아니더라도 세세하게 검색해서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병원쪽에 근무했던 제 친구도 이전에 제일먼저 챙겨보는 신문이던게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