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확인
디비손해보험은 대기업으로 분류가 되며 1962년쯤에 설립이 된 손해보험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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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회사별로 상담을 위한 창구나 서비스별로 다양한 전화번호가 있는데 디비손해보험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보험청구를 해야 하거나 신규 가입을 위해 상품 문의등을 할 때 이러한 부분을 이용을 하게 됩니다. 살펴보시면 생각보다 간단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의 경우는 다양한 경우에 대해서 FAQ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의 이전에 미리 한번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이를 테면 보험 청구 서류가 그러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DB손해보험 콜센터 번호
DB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번입니다.
여느 고객 상담센터와 마찬가지로 연락을 하게 되면 청구와 관련된 상담 및 ARS 메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09 ~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09 ~ 13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그밖에 db손해보험 인터넷 고객센터번호는 1600-0100번입니다.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부분을 살펴보시면 ARS 단축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www.directdb.co.kr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콜센터 : 1566-0015
긴급출동 및 사고 접수 : 1588-0110
DB손해보험 청구 절차
일반 청구 절차의 경우는 제일 먼저 신청을 하게 됩니다.
고객상담센터인 1588-0100번으로 연락해서 청구와 관련된 상담을 한 뒤 필요한 구비서류를 문자수신된 팩스번호로 제출을 하게 되면 청구 완료가 됩니다.
보상담당자가 지정이 되며 검토 및 조사를 하게 되는데 이는 어느 회사라도 비슷한 프로세스를 가집니다.
구비서류의 경우는 상해/운행 및 질병, 화재등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므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의 보상 부분을 보시면 각 상황별로 어떤부분이 필요하고 어디에서 발급 받아야하는지등이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지점, 서비스망
지점 및 서비스망은 업무별로 체크나 주소나 지역을 선택하신 뒤에 조회를 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 중 고객센터 -> 지점/서비스망 찾기를 보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이외에도 챗봇을 통한 상담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 입력 후 나오는 결과에 알림톡을 선택하신 뒤에 궁금한 부분을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