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1661번입니다.

이는 렌탈회원정보 및 AS문의가 필요할 때 알아볼 수 있는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그 밖에 렌탈//구매//쇼핑몰이용 문의등은 1600-6446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SK매직은 정수기와 가스레인지,식기세척기,, 인덕션,전기레인지등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어디라도 마찬가지지만 SK매직의 경우도 대표번호 이외에 다양한 고객센터 문의 전화 및 상담 창구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의 배송문의 고객센터 번호는 1644-7272번으로 하시면 됩니다.기업 관공서의 경우는 1600-4700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품별 보증기간은 일반제품의 경우는 1년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제품은 각종 주방기기, 정수기,비데,가습기,휴대전화 및 냉장고 티비등이 해당합니다.

그 밖에 계절성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으로 에어컨, 선풍기,난방기,히터등이 이에 해당을 하게 됩니다.

아울러 SK매직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지역별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고 자가진단이나 1대1문의등을 읽어보실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SK매직몰

SK매직몰

www.skmagic.com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 항목을 찾아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SK매직에서 자주하는 질문으로는 공기청정기, 그리고 렌탈서비스의 명의변경 방법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는 어떤게 있는지등입니다.

AS나 방문 설치 예약 관련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에 예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에 문의 전에 자가진단 메뉴를 살펴보시면 손쉽게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비슷한 증상이면 한번 따라해볼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직수얼음정수기에서 얼음 생성이 안되거나 뿌옇게 물이 나오거나 공기청정기의 센서청소 방법,식기세척기의 세척/건조 방법등이 이에 해당하겠습니다.

SK매직에서 현재 기준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총 4종으로 SK매직 우리카드/SK매직 하나카드/SK매직 스페셜 롯데카드/SK매직 올림 KB국민카드입니다.

이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청구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카드마다 렌탈금액 할인이 같은 부분도 있지만 또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sk매직 우리카드는 전월 실적이 1백만원 이상은 월 2만원 할인이며 30만원 이상은 월 1만 3천원이 할인됩니다.

SK매직 하나카드의 경우는 30만원 이상시 월 1만 3천원이 됩니다. sk매직 올림 kb국민카드는 총 3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백만원 이상시 2만원 / 70만원 이상시 15000원 / 30만원 이상시 11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sk매직 스페셜 롯데카드는 120만원 이상시 23000원 / 70만원 이상시 17000원 / 30만원 이상시 13000원의 렌탈료가 할인이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sk매직 메뉴 중 카드혜택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제품을 최초에 구입이나 빌리게 되면 설명서가 따라오게 되는데 처음에 사용할 때 별 문제 없으면 버리거나 잃어버리게 됩니다. 추후에 기능 오동작이나 궁금증이 생길 때 다시금 찾아보게 되는것이 사용설명서입니다.

종이 설명서는 어디있는지 모르겠고 피료는 할 경우는 SK매직 홈페이지의 메뉴얼 다운로드를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사용시에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 이름이나 모델명은 알아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