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포스팅에서 확인을 해본 내용은 바로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그리고 대표전번 이외에도 ARS나 몇몇 서비스별 연락처 등을 알아보도록 해요.
이용하는 상품의 회사가 어디이든지 보통의 경우 한두번은 연락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는 뭔가 계약변경을 해야 하거나 문의를 해서 알아봐야 하거나 아니면 급한 경우 등 여러가지 상황이 있게 마련인데요.
이럴 때 미리 알아두시면 시간을 줄이는 결과가 될 수도 있겠죠.
AIG손해보험의 각종 조회나 보상에 관련된 문의를 해야 할 경우는 1544-2792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해피콜센터 같은 경우는 1600-4600번입니다.
연락 후에 상담원과의 상담이 필요할 경우 운영이 되는 시간이나 ARS를 통한 서비스시간은 모두 같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별도로 홈페이지 등에서도 온라인 실시간 채팅이나 원격지원 서비스 등을 하고 있는데 이 경우도 시간은 같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이나 일요일 혹은 공휴일은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가입문의같은 경우가 필요할 때 연락하는 전화번호는 080-0365-119번이고 각종 민원신청은 02-2260-6939번으로 걸면 됩니다.
신청을 하거나 업무를 볼 경우에 팩스를 보내야 할 경우도 더러 발생을 하게 되는데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FAX는 02-2011-461번입니다.
더불어 보험금에 따른 청구 접수 관련 된 팩스 번호는 02-2011-4607번입니다.
그 다음으로 연락을 한 뒤에 ars 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몇가지 알아보도록 해요.
이 번호는 끝자리 2792번으로 걸었을 경우 입니다.
- 1번 : 상품에 대한 신규가입관련
- 2번 : 납입/계약문의나 각종 변경 및 해지 관련
- 3번 : 보험금에 대해 접수와 지급 관련
- 4번 : 각종 증명서 발급
- 5번 : 홈페이지 관련 문의
- 0번 : 상담원 연결
각 번호 하위로 세세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일 통화량이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 할 경우나 연락이 어려울 대 콜백서비스를 이용을 하면 되는데요.
연락을 받아야 할 전화번호 + #을 눌러 등록하고 기다리면 전화가 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따라 이용을 하시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aig스마트창구 앱을 운용하고 있기 때문에 각종 조회등에 관련된 내용을 폰으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공인인증서 등은 미리 준비를 해두는게 좋겠죠.
이렇게 A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였습니다.
대표번호가 하나인 경우도 있고 그 이외에 여러가지 전문상담창구나 업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락처가 여러개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려고 하는 업무가 어느 번호에 해당을 하는지 미리 한번 훑어본다면 조금은 더 빠르게 이용을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