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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고객센터

해피콜 A/S 서비스센터

언젠가부터 늘 주방엔 해피콜이 있었다는 해피콜의 이야기처럼 저희집 주방 곳곳에도 해피콜 제품들이 많습니다. 후라이팬, 냄비, 양면팬 ,블랜더 까지 구입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제품이 좋아서 믿고 많이 구입했지만 연식이 오래되지 약간씩 손을 봐야할 부분들이 생기는데요. 제품이 워낙 좋기 때문에 아까워 버리고 새로 사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럴땐 해피콜 AS 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해피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콜 고객센터


다이아몬드 후라이팬에 만두를 구워 먹으면 노릇노릇 바삭 바삭 정말 맛있는데요



해피콜은 마트나 백화점 인터넷등 구입할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하며 구입이 쉬운데요 그만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해피콜 전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백화점, 쇼핑몰, 홈쇼핑, 마트,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들은 구매처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일자를 증명하는 서류를 같이 제출하여야합니다. (구매영수증, 주문내역등)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포함되지 않으며 교환 및 수리비용을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역은 서비스센터에서 안내 받으시거나 구입처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피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688-8460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일입니다.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라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제품을 직접 본사로 보내서 수리를 할 경우에는 먼저 서비스센터에 접수를 한 후 물건을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본사 주소는 우편번호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104-2 입니다.

먼저 수리 접수를 하기시 전에 홈페이지에  자주 묻는 질문 코너를 이용하시면 수리를 받기전에 궁금한 점이 해결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덕션같이 부피가 큰 경우에는  기사님 방문을 요청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해피콜 AS 방법 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