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요즘은 스마트폰의 앱이 있어서 이전만큼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일이 개인적으로는 줄어 들기는 하였는데요. 그
래도 하나카드를 사용을 하고 있으면 센터에 서비스나 문의를 해야 할 일이 발생을 합니다.
메뉴나 메뉴얼로는 이해가 잘 안되고 헷갈릴경우에 상담원과의 통화를 하게 되면 대부분의 업무를 해소를 할 수 있게 되죠.
서비스 별로 몇가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는데 바로 1800-1111번입니다.
그 밖에 승인 ars는 1800-2000번이고 하나카드 신청등이 필요할 경우는 1800-300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는 82-1800-1111번이나 82-2-3489-100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대표ARS번호는 유료로써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18시까지입니다. 연락을 하게 되면 대부분 ARS로 메뉴를 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급한 사고가 발생할때는 정신이 없기 때문에 간단한것도 생각이 안납니다.따라서 미리 살펴두시는것도 추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분실이나 금융사고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이 됩니다.서비스별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0 :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1 : 카드 분실 신고
2 : 카드 분실 신고 해제
3 : 분실 신고 내역조회
4 : 타사 분실신고 안내
급한 사고 이외에는 대부분 조회나 한도상향요청이나 결제대금 조회등이 대부분을 이루게 됩니다..
개인회원이라면 1번을 누르신 뒤에 필요한 서비스를 진행을 하시면됩니다.
1-1은 이용한도조회 관련이며 1-2는 결제 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3번은 금융서비스 관련입니다..
조회나 이번달 결제금액등은 고지서가 날라오기 전에 하나카드앱등에서 미리 확인 및 즉시 결제등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결제 시간은 오전 9시에서 18시이며 즉시 결제는 08시에서 20시까지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보편적인 업무 시간대가 되겠죠.
카드 사용등록은 9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내가 겪고 있는 일이 이미 자주하는 질문에 올라와 있을 수도 있으므로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좀 더 많은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