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조 왕건 다시보기 간단하게

태조 왕건 다시보기 간단하게. 지나간 드라마라도 화질이 좋지 않아도 재미가 있었거나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장르의 드라마였다면 다시 보게 됩니다.

우연히 티비를 틀어서 시간을 때우다가 과거에 좋아했던 드라마를 다시보게 되면 재미가 있는데 그럴 때 전편 정주행을 하고 싶은 경우가 상당히 많이 발생 합니다.

kbs에서 방영한 태조 왕건 다시보기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찾아보시면 컴퓨터가 아니더라도 핸드폰에서도 간단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다시보기는 방송국의 앱을 통하시면 이동을 하면서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컴퓨터 보다는 이동하면서 볼일을 많이 보고 핸드폰 사이즈가 아니라 태블릿의 좀 더 큼지막한 화면으로도 즐길 수가 있어서 이러한 경우 관련된 앱을 설치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KBS의경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KBS로 검색하시면 관련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을 하신뒤에 kbs 드라마 다시보기 메뉴를 선택을 하셔도 되지만 눈으로 태조왕건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이거 이외에 검색란을 통해서 바로 들어가는것이 빠릅니다.

상단 검색창에 태조 왕건을 입력후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들어가시면 태조 왕건 마지막회인 200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래 되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면 각 회차별로 간단한 내용 설명이 있으니 이를 참고 하셔도 됩니다.

태조왕건은 아주 오래전 2000 ~ 2002년동안 방영을 한 kbs의 대하 드라마입니다. 왕건의 역활로 최수종이 나오고 그 유명한 궁예역활로 김영철이 나옵니다.

혼란한 신라시대부터 후삼국까지의 이야기를 다루는 총 200편의 방대한 분량의 드라마입니다.

워낙 장편이라서 tv를 보게되면 태조왕건 재방송을 해주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좋아하는 장르가 사극이라서 보다가 보면 다른 편수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됩니다.

kbs앱을 활용하시면 이렇게 200편의 태조 왕건 드라마를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앱이 아니라도 홈페이지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KBS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www.kbs.co.kr

유튜브의 kbs drama classic 채널에서는 화질이 개선된 태조왕건 1회를 보실 수 있습니다.화질이 개선된 2회부터 다른 회차를 보실려면 유튜브 멤버십 가입후에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편한 방법으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앱으로 보실 경우는 영상이 재생중이라면 pip기능을 지원을 하고 있어서 재생 중에도 카톡이나 웹서핍등을 할 수 있게 화면이 조그맣게 띄워집니다.

방영한지 오래 되었지만 태조왕건은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재미 있는 대하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