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성생명 고객센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성생명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삼성생명에 가입을 하고 이용을 하다보면 온라인으로 문의를 할 경우가 생깁니다.
그럴 때 보통 대표센터에 연락해서 알아보는 편인데요.
그러한 경우 외에라도 오프라인으로 각 지점을 찾아가서 필요한 업무를 봐야 할 경우도 발생을 하게 됩니다.보안카드를 발급을 해야 한다던지 할 때 고객플라자를 방문하기도 하죠.
보통 삼성생명의 경우는 한 건물에 여러 지점이 위치를 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참고로 대표센터 전화번호는 1588-3114번이죠.상담사 연결이 필요할 경우는 평일 기준 09~18시까지 운영됨을 참고하셔야 겠죠.
현재는 울산은 남구에만 관련된 지점이 있습니다. 추후 바뀔 수도 있겠죠.
참고로 보안카드 발급은 플라자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제 울산에서의 위치와 각 지점 전화번호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울산 같은 경우는 울산 남구 삼산로 182에 다 모여있습니다.
먼저 보험고객창구인 삼성생명 울산플라자의 경우는 대표번호인 1588-3114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죠. 해당 건물 1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밖의 지점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해요.
남울산지점 : 7층 052-257-3039
번영지점 : 9층 052-265-6026
서울산지점 : 9층 052-271-0724
성안지점 : 11층 052-244-0689
옥동지점 : 7층 252-245-0197
울산TC지점 : 6층 052-267-5680
울산법인지점 : 6층 052-258-9639
울산지점 : 울산 남구 달동 117-4번지 삼성생명빌딩 8층
052-244-4463
울산지역단 역시 남구 삼산로 182 7층에 있는데 전화번호는 052-243-7590번입니다.
이상으로 울산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위치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각종 업무시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궁금하거나 발급을 어디서 하는지등에 대한 세세한 부분을 알아볼려면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업무유형에 따라서 양식 파일과 함께 추가적으로 필요한 부분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이 정리가 되어 있어서 알아보기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