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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보이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확인

스팀보이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집에 오래도록 사용했던 온수매트로 스팀보이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겨울철이면 따뜻하게 하기 위해선 매트가 필수인데요.

오늘은 스팀보이 온수매트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았습니다.고객센터는 제품을 사용하면 미리 알고 있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여러 회사 제품을 사용해보곤 하지만 겨울에 쓰고 여름에 넣고 옮기다보면 호스가 빠지거나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럴 떄 버리기에는 아직 쓸만하면 a/s를 맡기게 되는데요. 스팀보이의 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확인

전기매트나 여러 종류도 마찬가지지만 사용자에 따라서 사용기간이나 내구성이 조금은 달라지는 부분은 반론할수가 없죠.

저는 꽤 오랫동안 스팀보이 제품을 별 문제 없이 만족하며 써오긴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겨울에 주로 쓰는 온수매트이기 때문에 쓰다가 살짝 접어서 여름에는 창고에 넣고 이걸 몇번하다보니 문제가 생겨서 저도 얼마전에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크게 물새는 경우도 드물고 잘 사용을 해왔던지라 얼른 신청을 해서 수리를 해서 택배로 다시 받게 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신청을 하는 방법은 대표전화를 걸어서 연락하는것과 홈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홈페이는 다음이나 네이버등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하는 쇼핑몰로 연결이 되는데 위쪽에 보시면 고객만족센터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여러가지 하위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중에서 상품 A/S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참고로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02번입니다. 평일만 운영이 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일/공휴일/점심시간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알려진 연락처로 배송이나 처리 과정을 문의를 하시면 되겠죠.

혹은 QNA 메뉴를 살펴보시면 문의 사항을 글로 등록 할 경우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저는 택배로 보내고 택배로 받아서 다시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 유료 혹은 무료일 수도 있겠죠.


처음 구입하고 다양한 제품의 사용설명서가 필요할 경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겠는데요.

사용하는 제품 모델명을 알고 계시면 쉽게 찾을 수 있겠죠,

SL90, ST20, SL70, SC10, T6700, S7200, S6500, C6300등 다양한 제품 설명서가 PDF문서로 제공됩니다.

출력이나 열어보기 위해서는 아크로뱃리더나 PDF 리더가 필요합니다.

상태가 이상해 진다면 뭔가가 잘 못 된것은 없는지 스스로 자가진단을 해볼수 있도록 FAQ를 훑어보시는것도 의외로 도움이 됩니다.

저는 이전에 한두번 매트/카페트 부분을 읽어보고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스팀보이 온수매트 고객센터를 둘러보았습니다.보통은 알려져 있는 전화를 통해서 문의를 하게 됩니다.

보일러가 문제가 될수도 있고 매트가 그럴 수도 있으므로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

오래 썻던 제품이지만 보관하고 옮기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처음에는 그냥 버리고 새로 살까 고민을 잠시 하기도 했었죠.

그렇지만 보일러는 아직도 빤짝거리고 더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수리를 하고 난뒤에 지금은 매우 잘 쓰고 있네요.

내가 쓰는 제품의 문의 할 곳은 어디인지를 알아두면 생각보다 시간을 줄여주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