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될까요

누구나 미래를 위해서 혹은 현재를 위해서 보험은 한두개정도는 대부분 가입이 되어 있어서 매월 납부를 하고 있는데요.이용하는 회사에 연락을 해서 문의 할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휴대폰에 저장을 해놓고 있거나 요즘은 그렇게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번호 검색이 되기 때문에 보이는 ars등을 바로 이용을 할 수 있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대표전화번호 말고라도 추가적인 전용상담창구로 연락을 할 수 있는 번호가 있는데 그러한 부분까지 포괄적으로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그리고 콜센터 연락이 아니더라도 삼성생명 홈페이지나 앱을 활용하시면 이메일이나 여러가지 채널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부분도 나중에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먼저 대표전화번호는 1588-3114번인데 상담사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업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ARS서비스일 경우는 오전 8시에서 저녁 11시 30분까지 가능하나 보험료 납입사항등의 조회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외에서 걸어야 할 경우는 82-2-900-3114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 밖의 전용상담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가볍게 알아보도록 해요.

대출에 대한 상담전용 번호는 두개가 있는데요 1577-7272번 그리고 1599-3330번입니다.

이어서 퇴직연금은 1588-3115번

사고보험금전용은 1577-4118

전화가입상담 같은 경우는 080-977-7979번입니다.

여기까지가 대략적인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부분입니다. 

실제 이밖에도 청구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필요한 서류들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봐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는데 메뉴중 소비자포털부분을 눌러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접수를 할 경우 인터넷 접수도 있을 수 있고 모바일이나 고객플라자 방문접수등 다양할텐데요. 그러한 부분도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팩스접수번호 같은 경우나 우편으로 보내야 할 경우에 대한 주소나 문의번호나 유의사항 및 추가서류등에 대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확인이 쉽게 가능합니다.

각종 청구시에 항목별 필요한 서류라던지 필요한 양식등도 문서파일로 제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출력해서 기입을 해도 되는 일이겠지요.

이상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앱으로 너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앉은자리에서 간편하게 봐야할 업무등을 대부분 보거나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가끔 콜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오프라인으로 방문할 일은 생기게 마련이죠.

각 서비스 형태에 따라서 별도의 전용 번호도 제공을 하고 있으므로 보실려는 업무를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좀더 빠르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