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주방및 온수난방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는 린나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종합 열기기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어릴때 친숙했던 린나이~ 란 광고로 잘 기억되고 있는데요.
가스레인지, 오븐, 가스보일러, 온수기, 건조기, 업소용 밥솥에 그릴까지 많은 제품들을 우리 주변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 저희집과 가장 친숙한 가스보일러가 말썽을 가끔 일으켜서 겨울이 오기전 미리 서비스센터를 확인 해 보았습니다.
전국에 총 30군데의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상담(방문)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입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상담전화 1544-3651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 출장수리가 요구되는 경우 출장비는 제품에 관계없이 15,000원이며 평일 심야 시간대(오후 8시~익일 오전 8시)나 토/일 공휴일 접수후 방문 및 동시간대 방문 예약건은 20,000원입니다.
<품질 보증기간 / 부품 보유기간>
가스보일러 (2006.9.1이후 시공(설치)한 보일러) 품질보증기간 : 3년 / 부품보유기간 : 8년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GHP,EHP,GA), 에어컨 보증 : 2년 / 부품 8년
난로(전기,가스),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보증 : 2년 / 부품 : 5년
모델별 또는 종류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확인하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삼발이나 점화손잡이 같은 교체가 가능한 작으마한 부품같은경우에는 서비스센터말고 쇼핑몰에서 구입하여 교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보일러와 콘덴싱 보일러의 경우 실내온도 조절기도 구입하여 자가 교체도 가능합니다.
부품 교체 방법도 메뉴에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린나이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리미리 월동 대비하여 따뜻한 겨울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