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보통은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이 있는데요. 한 지역내에서도 여러곳에 분포를 하고 있어서 오프라인 방문이 필요할 경우 살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대구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습니다.상품에 가입을 하고 이용하다 보면 찾아보게 되는 상황이 발생을 하는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터 종류별로 하는 업무가 조금씩 다릅니다.
제지급/보험료납입/청구/증명서발급/금융상담/보안카드발급은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에서.
고객창구는 이중에 납입,증명서발급은 빠지게 됩니다.
지점은 창구에 더해서 신계약업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금 수납과 출납은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이에 관련한 업무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대구에서의 고객창구는 대표번호 1588-5005번으로 하시면 되고 팩스번호는 053-763-4243번입니다.
주소는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401 삼성화재 대구 범어사옥 1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점역시 모두 한곳에 위치하고 있고 연락처와 층수만 틀립니다.
GRAND지점 053-765-0177 / FAX 053-765-0178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401 삼성화재 대구 범어사옥 17층
MASTER지점 053-765-0321 / FAX 053-765-0346
범어사옥 20층
대구지점 053-751-0077 / FAX 053-751-4123
5층
희망찬지점 053-763-3930 / FAX 053-763-3931
17층
이용시간은 보통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입니다. 대구 지역에 있는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를 오프라인으로 방문하기 전에 알려진 연락처로 먼저 연락을 해보는 것이 헛걸음을 줄일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