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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확인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확인

귀뚜라미 보일러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것처럼 너무나 유명한 보일러 브랜드입니다.우리가 인지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매일 매일 보일러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자주 사용하는 보일러이기 때문에 때로는 에러코드등을 발생시키며 동작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답답할 경우도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는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보일러를 쓰기 시작하는 초겨울, 겨울철, 쌀쌀한 봄까지 사용을 주로 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점검을 해두시는것이 제일 좋겠죠

하지만 모든 전자 기기가 그렇듯이 보일러 또한 주기적으로 점검이 필요하고, 때로는 에러 코드가 발생해 정상적인 작동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이런 상황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일러 에러는 주로 난방수나 온수 공급 문제, 점화 불량, 과열, 또는 센서 오류와 같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주 발생하는 에러 코드로는 'E01', 'E02', 'E03' 등이 있으며, 각 코드에 따라 고장의 원인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조치가 필요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많이 분포를 하고 있고 대표 고객센터도 당연히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관련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9000번

사용하는 보일러 제품에 문제가 발생시 귀뚜라미 보일러는 대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거나 as신청을 하시면 각 지역에 보일러 서비스센터에 접수가 됩니다. 보일러만 판매하는것이 아닌 카본매트나 에어컨등도 팔고 있 으니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에 맞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2.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 시간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영업시간

 

4월~9월 : 평일 9시에서 오후 6시 / 토요일 9시에서 오후 1시

3월,10월 ;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 / 토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11월~2월 : 24시간

계절 별로 운영하는 시간이 조금 다르긴 한데 한참 써야하는 겨울은 24시간 운영하고 있다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참고로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과 각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추가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krb.co.kr/

 서비스센터 방문 전 확인 사항

서비스센터에 문의 하기 전에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귀뚜라미 보일러 모델명과 현재 상태, 에러 코드를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센터 직원이 문제를 더욱 신속하게 파악하고 적절한 수리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보일러에 있는 압력계가 너무 빨리 올라가기도 했고 귀찮아서 놔두었을 경우에 바람이 빠지는 소리도 나곤 했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확인 방법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메뉴에 가보시면 본인이 사용 하고 있는 제품의 에러코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에러코드의 의미는 무엇이고 어떻게 조취를 취해야 하는지도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

 

보일러는 역시!귀뚜라미

보일러 생산 전문업체, 가스, 기름, 중형 보일러, 버너, 온수매트 등 제품 소개

krb.co.kr

거꾸로 NEW콘덴싱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는 제품별로 조금 차이가 있겠습니다만 거꾸로 NEW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예로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4. 주요 에러 코드와 해결 방법

에러코드 내용
01 / 02 / 03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04 / 05 / 14 보일러 내 센서부에 이상이 생긴 경우입니다.
06 보일러 내 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07 / 10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배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8 실내 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10m 이상)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22 응축수 트랩 내부가 이물질에 의해 막히거나 응축수 배출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91 저수위가 5분 이상 지속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94 / 95 보일러 내 물이 부족할 때 표시되며, 물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96 / 99 과열 안전장치가 작동하여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 안전을 위해 가동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97 공기량 부족 및 역풍에 의해 발생하는 에러로, 가스 공급 밸브를 잠근 후 환기해야 합니다. 인화성 물질을 켜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8 배기과열 안전장치 또는 지진 감지 센서가 작동한 상태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전국 각 지점별로 서비스센터가 있기도 하고 대표 고객센터에 문의 및 접수를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면 간단한 설겆이를 할 때에도 불편하고 집 자체가 춥고 하는 등의 여러가지 불편한 일이 다양하게 발생을 하곤 합니다.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정상적으로 보일러 가동이 되지 않는다면 빠르게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서 해결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