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무료로

모처럼 쉬는 날이면 이전에 재밌게 봤었던 드라마가 다시보고 싶어질때가 가끔 있습니다.


오래전에 방영한 프로그램 중에서는 사극 위주로 1편부터 다시 시청을 하는 편인데 그 재미가 쏠쏠하네요.


오늘은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의외로 쉽게 본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식 이름은 광개토태왕이 되겠죠. 총 92부작으로 장편이기 때문에 1회부터 보는데 꽤 시간이 소요되겠죠.


2011년 6월부터 2012년 4월까지 방영한 kbs 드라마로써 주말에 방영했던 드라마입니다.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무료로


드라마 제목처럼 광개토대왕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없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꽤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항상 생각날 때마다 장면 장면 다시보는 프로그램이네요.


무료로 보는 방법은 우선 방송국 홈페이지를 가셔서 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죠.



메뉴중에 VOD를 눌러보시면 지나간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하지만 방영한지 오래되서 인지 눈으로는 찾기가 힘든데요.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검색을 해보시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광개토까지만 입력을 해도 광개토태왕 바로가기 결과가 나와서 바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목록에 총 94편이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회차가 되어 있진 않으니 1편부터 보실려는 분들은 아래쪽으로 내려서 해당 회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원하는 것을 클릭을 하시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추가로 설치할 부분도 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광개토대왕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편의 재생목록 부분을 살펴보셔도 찾을 수 있죠. 휴대폰 브라우저로도 같은 기능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KBS 앱으로 보는것이 편해서 설치해서 시청을 하곤 하는데요.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이라면 구글 플레이에서 받으시면 되겠죠.



앱도 복잡한 사용방법 없이 그냥 설치, 실행 후에 돋보기 눌러서 검색을 하시고 원하시는 편을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여유로운 날에는 연달아서 몇 편식 보기도 하는데 그럴때는 컴퓨터에 앉아서 큰 화면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폰으로 보는게 더 편할 때가 많은거 같네요.


이상으로 광개토대왕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찾아보시면 좀 더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그 밖의 KBS드라마도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한데요.


전 뉴스나 실시간 방송을 보다가 중간에 생각이 나면 보곤 해서 자주 사용하는 앱이 되었네요.


이어폰만 있다면 꼭 화면을 보고 있지 않아도 되고 창모드 형태로 별도로 띄워지기도 하니 보면서 다른 행동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럴경우는 사진 속 사진 PIP 기능의 권한을 허용해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