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따쓰한 여름이 지나고 쌀쌀해지는 가을 겨울이 오면 이제 점점 보일러의 중요성이 높아집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를 사용을 하다가 문제가 발생을 해서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거나 방이 데워지지 않는다면 빠르게 as센터에 문의를 해서 해결을 해야 합니다.
추운 겨울에 매일 하는 설겆이를 찬물에 하는것과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는것만큼 곤횩스러운것은 없겠습니다.
오늘은 경동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그와 관련된 몇가지를 확인해보려 합니다.
먼저 경동 나비엔의 365일 24시간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번입니다.
기존방식의 경동 유선전화 서비스센터에서도 문의를 할 수 있지만 요즘은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와 필요한 부분을 활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틀리지만 서비스에 따라서 좀 더 익숙한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1대1 상담으로 고객명과 연락처와 상담내용을 남겨놓고 문의를 하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1대1 상담의 경우는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구매관련이나 제품관련, 상담유형, 경동 온수매트나 보일러등의 품목이나 모델명과 내용을 입력을 하시고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는 부분이니 참고를 하시면 손쉽게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실시간 채팅상담이나 카톡 상담등을 활용해서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실시간 채팅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여이 되고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은 운영 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이미 접수를 하신 뒤라면 비회원 주문이나 상담 및 as조회등을 활용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에는 체험등을 가끔 진행을 하고 있으므로 경동보일러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세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제품 이용중에 처음에는 잘 보관 하다가 잘 챙기지 않지만 뜬금없이 필요할 경우가 발생하는 제품 사용설명서 같은 경우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 제품 가이드 -> 설명서 다운로드란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아울로 집이 아니라도 밖에서 원격제어로 조종할 수 있는 나비엔 스마트톡앱을 활용하시면 보일러 전원 온오프나 난방 모드 및 온도조절, 온수 온도 조절이나 예약난방설정등을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경동 보일러에서 제공 하고 있는 앱은 나비엔 스마트톡, 나비엔 메이트앱, 나비엔 에어원등이 잇습니다.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 경동 나비엔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번입니다.